부천 여중생 살해 아버지 체포 직업은 목사

부천에서 발생한 여중생 살해 범인으로 아버지가 체포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버지의 직업이 논란이 되고있는데 직업이 목사이기 때문입니다. 신학대학을 나와서 신학대학교수직도 유지하고 있어서 더 큰 충격을 가지고 오고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성범죄자 직업 1위가 목사인 상태에서 이번엔 살인자의 직업이 목사여서 더 큰 논란을 가지고오고 있습니다. 그전에 아내를 폭행해 논란이 있었던 서세원도 목사, 저번에 발생한 기부금 횡령도 목사로 지속적으로 목사 출신들이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부천 백골상태 여중생 시신 발견부천 백골상태 여중생 시신 발견

부천 백골상태 여중생 시신 발견부천 여중생 미라 발견 목사 아버지 체포

부천 백골상태 여중생 시신 발견부천 여중생 시신 미라 상태 발견

여중생 부모 아동학대여중생 부모 아동학대 혐의로 체포

여중생 아동학대 혐의여중생 부모 아동학대 혐의 훈계 후 다음날 사망 주장

부천 여중생 아버지 체포부천 여중생 아버지 체포 직업이 목사, 또 목사가 문제?

 이는 우리나라의 교회가 많아서 그만큼 목사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많아 발생하는 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성범죄자 직업 1위가 목사라는 점은 변하지 않습니다.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은 이번 사건을 또다시 교회를 믿는 일부 사이비들의 문제라고 하겠지만 이런 늘 발생하는 문제에 일부, 일부 하는 것도 웃긴 일입니다. 최근 인터넷 SNS 상에서는 교회는 2/3의 일부 문제자들이 사고를 친다는 웃긴 말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교회의 목사들이나 교회를 믿고 다니는 종교인들의 생각 개선이 필요하고 생각합니다. 늘 지하철에서 난동을 피우는 분은 교회를 다니며 예수를 믿으면 천국 안믿으면 지옥이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터미널 앞에는 늘 피켓을 들고 예수천국불신지옥이라는 말을 하며 시민들에게 피해를 가합니다. 이게 과연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이 말하는 일부라고 말할 수 있을까?생각이 듭니다. 흔히들 기독교를 개독이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왜 개독이라고 말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