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개성공단 유입 달러 70% 김정은에게 갔다면 통일부 장관 사퇴해야

 한국 정부 정확히 통일부장관이 개성공단 유입 달러70%가 김정은에게 들어갔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그 말이 사실이라면 이것은 국제적으로 한국정부가 규탄받아야 할 일입니다. 김정은에게 개성공단 유입 달러 70%가는 암묵적으로 묵인했다? 그러면 이는 공식적으로 한국이 북한의 핵무장과 미사일발사를 도왔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냥 북한이 난리를 치니 개성공단을 중단 옳다 그렇게 단순하고 멍청하게 생각하지 말아야합니다. 


개성공단 유입 달러 70%통일부 장관 사퇴해야 한다.

개성공단개성공단 유입 달러 70% 김정은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 사용 인정

 이번 사건은 통일부 장관과 박근혜의 명백한 실수입니다. 보수건 진보건 이사건은 진영논리를 따지지 말아야합니다. 좌좀이냐 수구꼴통이냐 이런 문제가 아니라 국제적으로 유엔안보리 결의안을 위반한 것을 인정한 사건이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통일부 장관은 자료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안보 라인 문제가 있기에 못합니다. 이 사건은 단순하게 자료 공개해라 마라 할 것이 아닙니다. 국제적으로 한국정부의 북한 내통을 인정한 사건이라 통일부 장관은 사퇴해야 마땅하고 박근혜 정권은 더 이상 보수지지층도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개성공단보수층도 등돌리게 하는 현 정부의 무지

 그런데 멍청한 사람들은 생각도 안하고 사드가 뭔지 개성공단 발표가 왜 중요한지 생각을 안하고 말합니다. 아니면 말고 식의 반응과 투표를 안하는 것도 의사표현이라는 진짜 멍청한 말을 하는 것은 더 이상 안됩니다. 연일 코스피, 코스닥이 하락하고 한국경제가 휘청거리는데 거기에 북한의 핵무장과 미사일 발사를 도왔다는 한국정부의 인정은 정말 한국경제에 더이상의 악재가 없을 정도의 악쟁입니다. 제발 모르면 찾아보고 알고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진짜 보수층으로 이번 사건은 분열하는 야당이 욕하고 싶을 정도로 재대로 야당역할을 못하기에 발생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재대로된 야당이 되어서 여당을 견제하고 서로 균형있게 한국의 국격을 상승시키는 일을 해야하지 이런 말도 안되는 인정을 하게 하지 말았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