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이번엔 엑소(EXO)로 터닝포인트

 이번에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을 합니다. 이미 출연이 확정되었고, 이번 사전 촬영에서 판타스틱 듀오 최초로 직접 셀카봉을 손에 들고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노래 '으르렁' 녹음에도 도전했습니다. 엑소의 모든 멤버가 카메라에 눈을 맞추며 다양한 리액션과 표정으로 '으르렁'을 불러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판타스틱 듀오는 기존에 태양, 위너, 김범수 등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에 엑소로 굳히기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엑소

엑소

 이번 엑소의 출연으로 엑소 팬들의 확실한 지지가 바탕이 되고, 기존에 판타스틱 듀오 시청자까지 합쳐져서 시청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타스틱 듀오란 이번에 끝나는 K팝스타 후속 프로그램으로 4월 17일 방송예정으로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아직 방영 전이지만 섭외된 아이돌, 가수들의 인기 덕분에 사전에 많은 관심과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 4/17 판타스틱 듀오 방영일에 잘 지켜봐야할 포인트는 임창정, 레드벨벳 그리고 태양과 위너, 마지막으로 엑소와 god 입니다. 저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엑소

 k팝 스타는 안보고 있는데 이제 판타스틱 듀오가 방영되면 지켜볼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프로가 이뤄진다면 다른 아이돌 가수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것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그러면 엑소로 확실한 굳히기를 한 판타스틱 듀오. 과연 얼마나 인기를 끌까요? 엑소 팬들의 엑소 효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